본 책은 본권 1~3권에 대한 2017년 재개정판 입니다.
[발해 그리고 용을 찾아서]는 전자책 전문 작가 luver의 역사와 판타지를 퓨전한 특집 소설이다.
시대배경은 서기 926년 발해 말기이며
주인공은 발해의 마지막 황제 인선왕의 아들이자 발해의 마지막 태자인 대광현의 여정을 다루고 있다.
비운의 발해 시대... 요의 침략과 더불어 백두산에서는 용이 출몰하며 국운의 최악의 상태에 이르른다.
그리고 광현은 인선왕이 점지해준 동료들과 함께 용의 실체를 찾아 떠나게 되고... 수많은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딛히게 되는데.....
과연 광현과 동료들은 용을 쓰러트리고 발해의 국 운도 함께 구할수 있을 것인가?
저자. 러버
저자 러버(luver)는 전자책 작가를 꿈꾸는 평범한 대한민국 국민 이며 현재 평범한 근로자 이다.
현재 근로자 생활을 하면서 전자책 작가로서의 꿈을 조금씩 키워나가고 있으며 소설 책은 이 작품은 현재 세 번째 작품이며 전문 분야를 소설로 정한 만큼 현재 고군분투 중이다.
지금까지 전자책을 2013년도 부터 시작하여 2년 반 넘게 집필중에 있다.
취미는 컴퓨터, 음악 듣기, 노래 부르기, 온라인 게임, 책 읽기 등이며
소설은 본 작품이 다섯번째 작품이며 과학과 물리학 분야에 큰 관심을 두고 있는 중이다.
“장래 희망은 부족하지 않게 부끄럽지 않게 살고 또 행복하게 오래 살고 싶고요, 또 제가 살고 있는 세상이 다투지 않고 평화롭고 나누며 살길 바랄 뿐입니다.
현재까지 집필한 책들은...
소설 분야
안개도시, 안티 시스템, 발해 그리고 용을 찾아서, Life of 에디슨, 더 케플러
경제 분야
로또와의전쟁<로또엑셀분석> , 로또 반자동 전략, 머니 & 블로그 - (블로그 광고 수익 창출 가이드)
사회학 분야
천명 - 다시 돌아보는 천 가지 명언, 복지의 미래 -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경제복지와 시장복지를 말한 다., 비 긍정 철학 - 긍정에 대한 비판 그리고 고찰, OPL -오픈 텍스트 라이선스와 그 가능성에 관한 고찰
컴퓨터 분야
pc바이러스 완전정복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