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3 0 0 26 43 0 8년전 0

더 케플러 - 1권 프로젝트 아틀라스

서기 2046년 어느날 부터인가 갑자기 태양이 소리 내어 울기 시작한다. 과학자들과 수많은 사람들은 뒤늦게 나마 태양의 수명과 우주의 역사의 그 시간이 계산 보다 매우 빠르게 가속화 되고 있음을 깨달았고 서둘러 대책을 세워보지만 우주의 대자연 앞에서 그저 무력할 뿐이다. 주인공인 공재혁은 한빛언론사의 과학부 기자다. 그는 30년 전 대규묘 연구비 횡령과 사기 혐의로 심판 받게된 윤현석 박사의 '아틀라스 프로젝트'의 존재를 알게 되고 그와 그 프로젝트를 추적하게 되는데... '아틀라스 프로젝트'는 다름 아닌 우주의 급적인 변화를 대비한 인류 대이동 프로젝트 이다. 과연 인류는 위기의 지구를 떠나 다른 항성계의 행성으로 이주하는데 성공 할 수 있을 것인가? 필연적인 숙명..
서기 2046년

어느날 부터인가 갑자기 태양이 소리 내어 울기 시작한다.

과학자들과 수많은 사람들은 뒤늦게 나마 태양의 수명과 우주의 역사의 그 시간이 계산 보다 매우 빠르게 가속화 되고 있음을 깨달았고 서둘러 대책을 세워보지만 우주의 대자연 앞에서 그저 무력할 뿐이다.

주인공인 공재혁은 한빛언론사의 과학부 기자다.

그는 30년 전 대규묘 연구비 횡령과 사기 혐의로 심판 받게된 윤현석 박사의 '아틀라스 프로젝트'의 존재를 알게 되고 그와 그 프로젝트를 추적하게 되는데...

'아틀라스 프로젝트'는 다름 아닌 우주의 급적인 변화를 대비한 인류 대이동 프로젝트 이다.

과연 인류는 위기의 지구를 떠나 다른 항성계의 행성으로 이주하는데 성공 할 수 있을 것인가?

필연적인 숙명과 운명의 시간이 지구와 그 위의 인류에게 닥쳐 온다.
저자. 러버

저자 러버(luver)는 전자책 작가를 꿈구는 대한민국 출생이며 현재 평범한 근로자 이다.

현재 근로자 생활을 하면서 전자책 작가로서의 꿈을 조금씩 키워나가고 있으며 소설 책은 이 작품은 현재 세 번째 작품이며 전문 분야를 소설로 정한 만큼 현재 고군분투 중이다.

지금까지 전자책을 2013년도 부터 시작하여 2년 반 넘게 집필중에 있다.

취미는 컴퓨터, 음악 듣기, 노래 부르기, 온라인 게임, 책 읽기 등이며

소설은 본 작품이 다섯번째 작품이며 과학과 물리학 분야에 큰 관심을 두고 있는 중이다.

“장래 희망은 부족하지 않게 부끄럽지 않게 살고 또 행복하게 오래 살고 싶고요, 또 제가 살고 있는 세상이 다투지 않고 평화롭고 나누며 살길 바랄 뿐입니다.

현재까지 집필한 책들은...

소설 분야
안개도시, 안티 시스템, 발해 그리고 용을 찾아서, Life of 에디슨

경제 분야
로또와의전쟁<로또엑셀분석> , 로또 반자동 전략, 머니 & 블로그 - (블로그 광고 수익 창출 가이드)

사회학 분야

천명 - 다시 돌아보는 천 가지 명언, 복지의 미래 -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경제복지와 시장복지를 말한 다., 비 긍정 철학 - 긍정에 대한 비판 그리고 고찰, OPL -오픈 텍스트 라이선스와 그 가능성에 관한 고찰

컴퓨터 분야

pc바이러스 완전정복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